Editor’s Note
끝없는 아름다움을 설계하는 트렌드 리더
누가 그녀를 중고등학생 자녀를 가진 엄마라 믿을 수 있을까. 오늘이 내 생에 가장 젊은 날이라지만 그녀에겐 젊음의 아름다움이 일시정지되어 있는 듯하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기 위한 성실하고 치열한 노력으로 자기관리의 아이콘으로 부상해 각종 시상식을 휩쓸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인플루언서, 양쥐언니다.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식단 관리, 트렌디한 뷰티 및 다이어트 노하우 등을 유쾌하게 전하며 젊음을 갈망하는 수많은 여성의 길잡이가 되어주고 있다.
미국에서 음악을 전공하고 공채 아나운서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MC이자 패널로 활약했던 그녀. 결혼과 출산을 지나며 휴일 없는 주부의 삶 속에서 스스로를 가꾸는 시간을 잊어가던 그녀는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변화를 통한 기쁨을 경험하며 새로운 인생을 마주했다. 운동, 식단, 피부 관리 등 아름다움을 되찾아 가는 모든 과정을 SNS에 기록하고 소통하며 그녀는 그렇게 40대 주부에서 뷰티 인플루언서가 되었다.
수소 앰플, 슈링크 크림, 바르는 가르니시아 등 세상 처음 보는 아이템들로 가득한 그녀의 제안은 뷰티의 신세계를 열어준다. 그녀를 따라 바르고 먹고 움직이면 다이어트 는 더 이상 인생의 숙제가 아닌 자연스레 따라오는 결과물이 되곤 한다. 트렌드로 무장한 즐거운 그녀의 뷰티 놀이터에 수많은 팔로워들이 빠른 속도로 모이고 있다.
홈트레이닝, 홈케어 를 통한 그녀의 관리 노하우는 특별한 곳에 가서 특별한 행위를 해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 집에서 꾸준한 시간을 쌓음으로써 완성된다. 헬스장 갈 시간이 없어서, 피부과 갈 시간이 없어서 둘러대다가도 핑계보다 방법을 찾도록 물심양면 돕는 그녀를 보면 나도 모르게 몸을 일으키게 된다. 잠시 나를 잊었던 엄마들이 그녀를 만나 가장 아름다운 나를 되찾게 되기를, 평생 가꾸어 나가는 행복을 발견하기를 바라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