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s Note
온 몸으로 행복을 전하는 유쾌한 다이어트 코치
모두의 영원한 숙제, 다이어트가 과연 쉽고 즐거울 수 있을까? 그녀와 함께라면 쉽고 즐거운 다이어트가 더 이상 꿈같은 이야기만은 아닐 것이다. 아이처럼 밝은 미소로 전하는 유쾌한 바이브,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되는 그녀만의 서사가 시그니처인 콘텐츠. 세상에서 가장 쉬운 다이어트 방법을 신나게 전파하는 운동 인플루언서 밈초이, 최은미다.
보고도 믿기 힘든 코어 힘과 선명한 복근을 소유한 그녀지만 그녀도 한때는 둘째 출산과 맞물린 코로나의 여파로 확찐자 대열에 합류했던 우리의 동지라는 사실. 스스로에게 꼭 맞는 다이어트 제품을 찾고 사소한 습관들을 바꿔가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루어냈다. 다이어트와 함께 되찾은 자존감과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행복을 함께 나누겠다는 사명 하나로 제품이면 제품, 운동이면 운동, 식단이면 식단까지 모든 것을 책임지는 다이어트 코치를 자처했다. 가족을 위해서라면 모든걸 선뜻 내어놓지만 스스로를 위해선 매번 망설이기만 하는 엄마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아는 그녀이기에 공감과 응원의 마음을 듬뿍 담아 그녀만의 콘텐츠를 빚어낸다.
연인 같기도, 친구 같기도 한 이상적인 부부의 모습을 그려가고 있는 그녀와 동갑내기 남편이 함께 운동하는 영상은 왜인지 중독성까지 있다. 사랑스러운 부부가 잠시도 웃음을 잃지 않고 함께 운동하는 영상을 빠져들다 ‘저게 저렇게 재밌는 건가?’ 하고 속아 어느새 따라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그야말로 바라만 보아도 해피 바이러스가 전해지는 가족. 분명 다이어트 팁이 필요해 그녀를 찾기 시작했는데 이젠 한 모금 행복이 필요할 때 가장 먼저 그녀가 떠오른다.